무협 RPG '청운', 다음에서도 즐긴다!

㈜유니아나(대표 윤대주)에서 서비스하는 무협 RPG '무림활극 청운'(이하 청운)이 20일 다음(Daum)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했다.

'청운'은 클라이언트 설치가 없는 웹 게임이기 때문에 이번 채널링을 통해 12세 이상의 다음(Daum)아이디가 있는 유저라면 별도의 회원가입절차 없이 더욱 간편하게 청운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채널링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꽝 없는 100% 당첨 복권이 지급되어 게임 내 아이템 및 쿠폰 획득이 가능하며 천원 이상의 프리미엄 상품 구매 시 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신규 서버인 '철혈문'에서 캐릭터 생성 시 빠른 성장을 돕는 '초보자용 호화 보따리'가 지급되며 40레벨 이상 달성 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을, 60레벨 이상 달성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주말 깜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22~23일 이틀 간 다음(Daum) 아이디로 게임에 접속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다음(Daum)캐시 1만원을, 10명에게는 외식상품권을 그리고 접속한 전원에게는 아이템 2종을 지급한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다음 채널링을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청운'을 즐길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청운'에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청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게임 '청운' 홈페이지(http://game.daum.net/cn/blu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유니아나, 빼빼로데이 맞아 이벤트 진행
무림활극 청운, 신 서버 오픈 이벤트 진행
유니아나, 웹 게임 3종 통합 이벤트 진행
무림활극 청운, 3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