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SS
문화

  가인 타이틀곡 ‘피어나’ 뮤비 19금 그대로 공개

입력
2012-10-05 08:56:17
수정
2012-10-05 09:38:50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양자영 기자] 가인의 두 번째 솔로앨범 ‘Talk about S.’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가인은 10월5일 정오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솔로 앨범 ‘Talk about 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피어나’를 비롯한 총 5곡의 수록곡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피어나’는 가인의 첫 솔로곡 ‘돌이킬 수 없는’을 탄생시킨 이민수, 김이나의 합작품으로 사랑에 빠져 벅찬 감정을 느끼고 있는 여자를 아름답게 만개한 한 송이의 꽃으로 표현, 당당하고 성숙한 여자의 매력을 그려냈다. 특히 ‘돌이킬 수 없는’과 반대되는 밝은 사운드를 가진 ‘피어나’는 가인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솔직하면서도 도발적인 매력을 전달한다.

이와 함께 타이틀곡 ‘피어나’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황수아 감독이 연출을 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유혹이나 실연 후 상처를 주로 다뤘던 이전의 사랑 이야기 대신 성숙한 여인이 사랑을 느낄 때의 행복감과 아름다움을 있는 그대로 표현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앞서 이번 뮤직비디오는 사전 방송심의를 통해 19세 미만 관람불가 판정을 받았지만 수정 없이 그대로 공개될 예정.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가인’이라는 아티스트를 상징적으로 표현해내는 ‘팅커벨’, 사랑의 감정이 없어진 ‘그녀를 만나’, 달콤한 보컬과 경쾌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Catch me if you can’, 윤종신이 직접 피쳐링으로 참여한 ‘시선’ 등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로엔엔터테인먼트 조영철 프로듀서는 “가인의 앨범이 ‘사랑’을 테마로 하고 있지만 사랑의 피상적 감상이 아닌 보다 실재적이고 실존적인 경험, 그 사랑을 통해 느끼는 황홀경, 그 이후의 관계 변화 등에 집중하고자 했다”며 “사랑이라는 감정에 숨기기만 하는 것이 아닌 능동적으로 느끼고 표현하는 여성상을 그렸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가인의 두 번째 솔로 앨범은 멜론,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엠넷닷컴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로엔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싸이 무료공연, 시청에 모이세요~
▶ 한가인 3년 전 약속, 前 소속사와 부산영화제 참석
▶ 전현무 '택시' 첫 출연 야심찬 출사표!
▶ 슈주 신동, 미모의 여친 최초공개
▶ [포토] 나인뮤지스 은지, 복근에 11자가 또렷!


댓글쓰기 한국경제 전체기사보기

오늘의 핫이슈

텐아시아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기사구입문의 구독신청

유병언 전 세모그룹 회장의 사인은 무엇이라고 봅니까.
투표하기 결과보기
군 복무기간 학점 인정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사진

  • 사진

투표하기 결과보기
'10억 제시 받는다면…'
사랑과 맞바꿀 수 있을까?
  • 사진

  • 사진

투표하기 결과보기
이웃 신청하고 싶은 스타의 블로그는?
  • 사진

  • 사진

투표하기 결과보기
요즘 대세라는 듀엣곡, 제일 좋았던 노래는?
투표하기 결과보기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더보기

한경+ 및 초판서비스 출시 안내

책이야기

더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