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BizⓝCEO 기획특별판 입니다 >

(주)케이에스여행사(대표 정경순, www.ks-travel.co.kr)는 기업 고객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전문 여행사다. 전 세계 5개 대륙에서 균일한 최적의 기업 출장 및 비용 관리 분야 서비스를 제공한다.

케이에스여행사의 전신 회사인 (주)케이여행사의 모기업 델타항공은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미국의 국제 항공사로 국내외 100여 개 기업에 모기업의 경쟁력을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회사의 가장 큰 장점은 뛰어난 인적 구성원이다. 지역별 전문 파트너들을 통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사 별로 10년 이상 경력의 전담 어카운트 매니지먼트 팀을 배정해 효율적인 비즈니스 여행 관리가 가능토록 했다.

유연한 비즈니스 모델을 통한 각 고객사의 사정에 맞는 맞춤 서비스가 가능한 것이 강점이다.

다양한 할인으로 최저의 지출 대비 합리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파트너 선정에 있어 신중한 영국대사관의 서비스 여행사로 공식 지정되는 등 최고의 기업전문 여행사로 발전하고 있다.

정경순 대표는 “다국적기업 및 국내 그룹사, 국내 협회들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할 예정이다. 기업의 좋은 여행파트너가 되겠다”고 전했다.

최규술 기자 kyusu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