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발력 게임 종결자 '버거퀸 TV쇼' 구글 스토어 출시

'버거퀸 TV쇼'만 있으면 남녀노소 누구든, 놀라운 순발력의 보유자가 된다.

스마트폰 게임 어플 '버거퀸 TV쇼'가 순발력 운동에 제격이라는 이용자들의 평가를 얻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앱스토어와 T스토어에 이어 25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도 출시됐다.

'버거퀸 TV쇼'는 NHN㈜ 한게임(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고, 스마트폰 게임 전문 개발사인 크리캣소프트(대표 구용하)가 개발한 캐주얼 게임.

'버거퀸 TV쇼'에서 우승하기 위해 버거만들기와 소다만들기, 감자튀기기 등 햄버거와 관련한 다양한 음식만들기 수련을 거쳐, 라이벌들과의 치열한 경쟁을 전개해 나가는 내용으로 간단한 조작이지만 빠른 게임전개로 승부욕을 자극하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팽팽한 긴장감의 묘미를 제공한다.

두 개의 전작이 누적 다운로드 5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할 만큼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버거퀸 TV쇼'도 앱스토어와 T스토어에 먼저 출시, 순발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친구, 동료와 즐겁고 건전하게 내기할 수 있는 게임으로도 좋다는 이용자들의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순발력 게임 종결자 '버거퀸 TV쇼' 구글 스토어 출시

▲ 버거퀸 TV쇼


'버거퀸 TV쇼'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NHN 한게임 김형석 차장은 '깔끔한 구성과 그래픽, 직관적인 조작으로 남녀노소 전반에 걸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짧은 시간 내 긴장감 넘치는 게임의 묘미를 체험할 수 있고, 순발력 강화라는 순기능까지 제공하는 게임이니 자녀, 부모님, 친구, 동료분과 함께 즐겁게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버거퀸 TV쇼'는 150개의 스테이지가 준비돼 있으며, 각 에피소드별로 스테이지를 순차적으로 클리어 해 나가는 일반모드를 비롯해 최종 2명 남을 때까지 매 3회의 라운드 순위결과를 종합해 하위 2명을 탈락시키는 서바이벌 방식의 대회모드도 지원한다. 또, 자신의 랭킹과 친구들의 랭킹을 비교해 경쟁할 수 있는 랭킹모드도 지원, 남은시간 이내에 목표점수를 달성하면 레벨이 증가하고 추가시간이 획득되는 방식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150만 유저 '패션시티', SNG의 품격 높인다
한게임 메인 페이지 '확 달라졌네!'
패션시티, 출시 3일만에 앱스토어 1위!
'국민게임' 한게임 고스톱의 슈퍼체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