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계 엄친아 'yak_won', 크레이지레인2와 뭉쳤다!

블루페퍼㈜(대표 문성빈)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리듬액션게임 '크레이지레인2 배틀(KrazyRain2 – Battle, 이하 크레이지레인2)'에 유명 리듬게임 음악 작곡가 약원(yak_won)과 의기투합해 다양한 음원을 선보인다.
각종 리듬게임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약원은 직접 작곡한 음원을 EZ2DJ에 선보이면서 리듬게임 마니아들 사이에서 유명해진 인물이다. 특히 약원은 서울대학교 경제학과에 재학하면서 'Never Feel This Way', 'Aura', 'Sinus' 등 다양한 히트곡을 만들어 내 유저들 사이에서는 리듬게임계의 엄친아로 불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크레이지레인2'와의 협업으로 12일 EZ2DJ에 수록됐던 인기곡 'Lucid'가 게임 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약원이 만든 불후의 명곡으로 손꼽히는 'Lucid'는 EZ2DJ 1.5 버전에서 최초로 공개된 이후 현재까지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크레이지레인2' 수록과 함께 향상된 퀄리티를 선보이기 위해 마스터링 작업을 새롭게 진행했다.
특히 약원은 '크레이지레인2' 음원 참여와 함께 엑스퍼튠(XPERTUNE)이라는 팀명의 레이블을 결성해 향후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엑스퍼튠은 약원과 함께 fromsmk, Chelp, eFeL이 소속된 실력파 레이블로, 향후 다양한 음원을 제작해 '크레이지레인2'에서 자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블루페퍼㈜ 문성빈 대표는 '예이존, 루드페이퍼 등 다양한 실력파 뮤지션과 협업해 왔던 '크레이지레인2'가 유명 리듬게임 음악 작곡가와도 협업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약원을 비롯해 엑스퍼튠의 다양한 음원을 게임에서 선보일 예정인 만큼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약원의 음원이 수록된 '크레이지레인2'는 티스토어(goo.gl/sDbjW), 올레마켓(goo.gl/2R3kg), 오즈스토어(goo.gl/r3FiJ), 앱스토어(goo.gl/RfapI)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크레이지레인2, 톡톡튀는 브랜드 제휴로 '인기 UP!'
EZ2DJ 최신작, '크레이지레인2'와 찰떡화음
크레이지레인2, 유명 힙합 전사와 '콜라보레이션'
100만 다운로드 '크레이지레인2' 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