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생식, 암 억제·면역기능 조절하는 '천연 영양식'
이롬(www.erom.co.kr)의 ‘이롬생식’은 통합의학 권위자인 황성주 박사가 암환자를 위한 식이요법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생식은 암 형성 과정을 차단하고 면역 기능을 조절해 주는 기능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 관계자는 “이롬생식은 실제로 지난 10여년간 암 환우의 건강을 보살펴 왔다”며 “환우뿐 아니라 건강 증진을 원하는 많은 사람에게도 호응을 얻으며 성장해 왔다”고 설명했다.

이롬생식은 천연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은 다양한 원료를 제품별로 30~60개씩 담았다. 제품군은 합리적인 가격의 ‘황성주 생식’, 45가지 영양소를 담은 ‘이롬생식 45’, 산삼배양근을 사용한 ‘프리미엄 산삼배양근 생식’, 수험생을 위한 ‘브레인 생식’, 여성의 피부와 다이어트를 위한 ‘황성주생식 빈’,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키즈 생식’ 등으로 구성된다.

이롬생식은 모든 제품에 이른바 ‘DNA건강과학’을 담아내고 있다고 설명한다. 먼저 ‘D’는 해독(detoxification)을 뜻하는 철자로, 생식에 들어 있는 천연 영양소인 파이토케미컬과 식이섬유가 독소 물질을 밖으로 배출시켜 해독 작용을 한다는 의미다. ‘N’은 영양 공급(nutrition)을 뜻한다. 천연 비타민과 미네랄 등의 다양한 영양소를 이롬생식을 통해 공급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A’는 활력 증진(activation)의 머리글자를 딴 것이다. 회사 관계자는 “효소가 살아 있는 생식으로 소화 흡수 대사를 원활하게 해 건강하고 활력있는 신체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면역 밥상”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