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35

1월16일 한성주의 전 남친으로 알려진 A씨는 각 언론매체에 보도자료를 통해 다시한번 한성주에 대한 의혹제기 및 폭로를 이어나갔다.

그는 이메일에서 “내가 바라는 것은 진실이 밝혀져 법아래 정의가 이뤄지는 것 뿐”이라며 이 같은 폭로전을 이어나가는 이유를 밝혔다.

이어 스탠포드 대학 출신으로 두 회사의 CEO로 재직한 본인을 소개한 뒤 “한번도 남을 해치거나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된 적 없다. 그런데 한성주와 가족, 모르는 폭력배로 보이는 남성의 손에 의해 폭행과 감금당할 이유가 나에겐 없다. 커리어에 손상을 입히면서 까지 사실이 아닌 일들을 지어낼리 만무하다. 사진, 진술서, 병원기록 증거자료를 모두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A씨는 “폭행사건 6개월 전부터 한성주와 동거중이었다. 사귀고 있다는 것이 세상에 알려 질까봐 한성주와 그의 가족은 교제사실을 누설하면 죽이겠다고 위협하고 폭행했다. 또 가족을 동원해 6개월 이상을 매일 결혼하자는 말을 반복했다. 내가 결혼을 졸랐고 폭행으로 교제를 강요한 건 거짓말”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어 “나는 31살의 미혼남이고 한성주는 37살의 이혼녀다. 한성주의 진실되지 못한 비도덕성, 사람을 속이고 교활하게 조종하는 모습, 심각한 나르시시즘 때문에 결혼을 할 수가 없었다”고 전한 뒤 한성주의 이혼 사유, 대학입학, 아나운서가 된 것에도 차례로 의문을 제기했다.

또한 A씨는 2005년에도 제3자를 사주해 전 연인을 폭행 감금했다고 추가로 폭로했으며 “수 년 동안 한성주에게 여러 명의 금전적 스폰서들이 있었다. 그 중에는 한성주보다 20세 가까이 많은 분들도 있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