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K·EXO-M 두 번째 멤버 루한 공개, 비주얼-댄스-보컬 실력까지 출중
[양자영 기자] 신인 그룹 EXO-K, EXO-M의 티저 영상 2탄이 공개된다.

12월27일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투브 채널, 페이스북, 네이버, 중국의 웨이보, 시나, 소후, 요쿠 등을 통해 멤버 카이(KAI)에 이어 루한(LU HAN)의 모습이 담겨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새롭게 공개된 멤버 루한(21)은 뛰어난 보컬과 댄스 실력은 물론 조각 같은 비주얼까지 고루 갖춘 인재라고 알려져 있어 팬들의 기대가 높아진 상황.

앞서 23일 자정 EXO-K, EXO-M의 탄생을 알리며 처음 선보인 티저 영상은 이들이 정식 데뷔 이전임에도 불구, 공개 4일 만에 우튜브 조회 수 100만을 돌파하는 이례적인 기염을 토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한 바 있다.

이에 카이와 루한에 이어 추후 공개될 멤버는 누구일지, EXO-K와 EXO-M의 전체 인원 및 멤버 구성은 어떻게 이뤄질지, 정확한 데뷔시기는 언제일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될 전망이다.

한편 EXO-K와 EXO-M은 한날한시 동일한 곡으로 한국-중국에서 동시 데뷔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다해, 쌍둥이 놀이 보다 ‘미친 몸매’ 눈에 띄네~
▶ 김남일, 멱살 개그 이어 “신발 벗어!” 굴욕 개그 ‘폭소’
▶ 'NFL 세기의 터치다운' 나비처럼 날아서 벌처럼 쏴라!
▶ 송혜교,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5위… 고아라, 제시카도
▶ 적우 ‘나가수’ 상승세? ‘처음느낌 그대로’ 안정된 가창력 ‘중간점검 3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