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엘 ‘닥치고 꽃미남밴드’서 자동 안구정화 꽃미남 열연
[양자영 기자] 인피니트 멤버 엘을 비롯한 꽃미남 배우들이 ‘꽃미남 라면가게’의 후속작 ‘닥치고 꽃미남밴드’에서 수려한 비주얼을 뽐낼 예정이다.

꽃미남 배우들로 중무장한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자유분방한 고등학생 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패기 넘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담은 16부작 청춘로맨스 드라마다.

올 한 해 파워풀한 군무로 큰 인기를 누린 인피니트의 멤버 엘이 팀 내에서 세컨 기타를 맡고 있는 시크한 매력의 이현수 역할을 맡았고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를 통해 주목받은 이국적 마스크의 신인배우 성준이 밴드의 리더이자 보컬인 권지혁 역을 맡았다.

또한 실제 드러머로 이름을 알리며 다방면으로 활약중인 이현재가 과묵한 드러머 장도일 역을, ‘슈스케3’에서 호소력 있는 보이스와 귀여운 외모, 구수한 부산사투리로 강한 인상을 남긴 김민석이 밴드 내 귀여움 담담 서경종 역을 맡아 첫 드라마 신고식을 치른다.

이외에도 tvN 연기자 오디션 프로그램 ‘꽃미남 캐스팅 오! 보이’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신인 유민규가 여심을 울리는 베이스 김하진 역을 맡을 예정.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꽃미남들이 총출동한다”며 “이들은 외모 뿐만 아니라 음악에 대한 기본 소양을 갖추고 있어 리얼하면서도 틀에 박히지 않은 청춘의 모습을 수려하고 참신성 넘치는 영상으로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2012년 1월30일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정화, 배려심 넘치는 이승현과 열애 공식 인정!
▶ 유재석 회식 사진, 술 못 마신다면서 술잔은 폼?
▶ 최지우 “공개연애 다시는 안 할 것”
▶ 윤도현, 김정일 북한 국방위원장 사망에 생방송 뉴스 출연 취소
▶ ‘나가수’ 윤민수 ‘어머님께’ 랩 피처링 유성규, 바이브 원년멤버 ‘우정과시’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