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sure&] K2와 '1박2일' 단풍구경 떠나자
아웃도어브랜드 K2는 고객들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를 가지고 자신을 되돌아볼 수 있는 1박2일의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K2 진짜 여행’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달 말 시작된 이 캠페인은 오는 12월 말까지 매주 다른 테마로 진행된다. 여행을 통해 자신이 얻고자 하는 목표를 140자 이내로 작성해 K2 홈페이지(www.k2outdoor.co.kr)에 응모하면 1인(당첨자 포함 4인 이하)을 선정해 각 주에 맞는 테마 여행 일체를 지원한다. 1박2일 주말여행에 필요한 여행 코스 준비부터 숙박 예약 등을 해주고 경비와 K2용품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가 여행을 통해 자신과의 약속을 실천하고 여행지의 추억을 글과 사진으로 남겨오면 여행 스토리를 수제 다이어리로 제작해 증정한다.

27일부터 내달 2일까지는 5차 테마 여행인 ‘세상을 바라보는 깊고 넓은 눈을 찾아 떠나는 경북 울진&영주 여행’(11월12~13일)의 응모를 받는다.

이번 여행은 내달 12일 경북 울진 불영사 입구에 도착해 불영고객과 천년고찰에서 단풍을 즐긴 후 관광동굴 1호인 울진 성류굴과 울진 엑스포 공원, 경북 영주 부석사 무량수전 등을 돌아보는 코스다.

6차 테마 여행인 ‘내 몸의 좋은 기운을 되찾는 강원도 횡성 여행’(11월19~20일)은 내달 3일부터 10일까지 응모를 받는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K2블로그(k2bl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K2는 올해 ‘진짜 나를 찾아서 K2!’라는 슬로건을 모티브로 등산뿐 아니라 레저, 여행, 여가는 물론 일상 생활까지 아웃도어 영역을 확대해 고객들이 보다 확장된 아웃도어를 인식할 수 있도록 ‘K2 진짜 여행’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정용재 K2 브랜드마케팅팀장은 “많은 사람이 여행을 통해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자 하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실천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다”며 “K2와 함께하는 ‘진짜 여행’을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느끼고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태형 기자 toughl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