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온라인 쇼핑몰,오케이아웃도어닷컴은 700여 개 브랜드의 7만종이 넘는 상품을 한 자리에 모은 아웃도어 카테고리 킬러숍이다. 한 브랜드에 대한 무조건적인 충성도보다는 다방면으로 비교해보고 구매하는 융통성을 발휘하는 요즘 고객들의 성향에 맞춘 스마트한 쇼핑을 제안하고 있다.

아웃도어 관련 품목은 물론 국내 최대 규모라는 타이틀을 붙일 정도로 확장한 신발브랜드와 건강브랜드 상품들을 총 망라해 업계에서는 시도된 바 없는 '3개 사면 1개 공짜' 라는 서비스로 인해 각종 산악회,동호회 등으로부터 단체구매 문의 러브콜을 받았으며 연일 치솟는 매출로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이와 더불어 '당일즉시배송' 과 '맞교환'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쇼핑의 편의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는데 즉시 발송은 물론 하루 늦을 때나 자사의 실수나 잘못으로 고객이 피해를 볼 경우마다 보상금 5000원씩을 지급한다. 기존의 교환 · 환불 무료 정책은 물론 교환에 있어 즉시발송 · 맞교환 서비스도 추가로 제공한다. 교환품을 보내고 기다리고 다시 받고 하는 절차를 단축시킨 것이다. 택배기사가 교환할 상품을 들고 방문해 즉석에서 맞교환을 해준다. 이로써 온라인 쇼핑의 맹점을 완벽히 극복했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오케이아웃도어닷컴에서는 현재 추석맞이 대 할인이 진행 중이다. 건강용품,건강식품 400여종에 대해 최대 40% 파격할인,회원별 최대 30% 할인 등 각종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적용한다. 추석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