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예원 ‘보스’ 듀엣 OST ‘그대만 보여요’로 달달한 하모니 뽐내
[양자영 기자] SBS 수목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에 등장한 새로운 남녀 듀엣송 OST의 주인공이 밝혀졌다.

8월18일 방송된 ‘보스를 지켜라’에서 처음으로 공개돼 보는 내내 누구의 목소리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남녀 듀엣 OST를 부른 주인공이 제국의 아이들 광희와 쥬얼리 예원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번 듀엣곡 ‘그대만 보여요’는 에이핑크, 린, 김재중, 엠스트리트 등 ‘보스를 지켜라’ OST의 명품 보컬라인 계보를 잇는 러브송으로 달콤하고 감미롭게 어우러진 하모니가 인상적인 곡이다.

평소 재치 있는 입담과 특유의 발랄함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낸 바 있는 광희는 이번 OST 참여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예원 또한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두 남녀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졌다는 관계자들의 평가가 이어졌다.

그동안 ‘보스를 지켜라’ OST로 공개됐던 에이핑크의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 주세요’, 린의 ‘잘 알지도 못하면서’, 김재중의 ‘지켜줄게’, 엠스트리트의 ‘묻는다’가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순항중인 가운데 8월19일 오후 공개되는 듀엣곡 ‘그대만 보여요’가 또 얼마나 많은 인기를 모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SBS ‘보스를 지켜라’ OST는 소리바다, 벅스뮤직, 싸이월드, 도시락, 엠넷,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음원 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사진출처: 스타제국)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윤상현-최지우, 야구장서 공개 첫 키스! ‘짜릿해~’
▶ 김병만-이수근이 아직도 헷갈린다면? 특이한 구분법 ‘폭소’
▶ 선미 최근 모습 공개, 선예 생일파티에 참석 ‘우리는 의리파’
▶ 지승준 폭풍성장, 우월한 외모-카리스마 눈빛 ‘미래의 강동원이네’
▶ ‘짝’ 의자왕 김성혁, 예고편에 불만? “나는 스페셜 게스트였을 뿐”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