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Hate you’ 뮤비 뒷이야기 공개 ‘박봄이 눈물 흘린 사연은?’
[양자영 기자] 2NE1의 ‘Hate you’ 뮤직비디오 탄생 뒷이야기가 Mnet을 통해 공개된다.

8월2일 방송 예정인 Mnet ‘2NE1 TV 라이브 월드와이드’에서는 ‘어글리’에 이어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Hate you’의 티저 뮤직비디오 탄생 뒷이야기를 최초로 공개한다.

최근 음원과 함께 공개된 ‘Hate you’ 티저 뮤직비디오는 국내에서 많이 시도되지 않았던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제작되 신선함을 안겼다.

이번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팝아티스트 마리킴은 “2NE1의 비주얼을 살리는 동시에 매력 포인트인 여전사의 이미지가 부각될 수 있도록 신경을 썼다”며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는 캐릭터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YG의 프로듀서 테디가 작곡한 ‘Hate You’의 원곡 미공개 버전도 살짝 공개될 예정이다. 애초에 이 곡은 가사 문제로 2NE1의 정규 앨범에 실리지 못했다가 오랜 기간 수정을 거쳐 이번 미니 앨범에 수록될 수 있었다.

특히 산다라박은 ‘Hate you’에 대해 “사랑을 해봤다면 누구나 이해할 수 있을 법한 한 여자의 감정이 잘 담겨 있는 곡”이라고 설명하며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박봄이 ‘어글리’를 처음 듣고 펑펑 운 사연과 테디의 작업기 등 풍성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펼쳐진다.

한편 2NE1 ‘Hate you’ 뮤직비디오 탄생 뒷이야기가 공개되는 Mnet ‘2NE1 TV 라이브 월드와이드’는 8월2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net)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씨스타’ 소유, 컴백 앞두고 8kg 폭풍감량 성공
▶ ‘지산록페’ UV-안흥찬 합동 공연에 2만 인파 몰려
▶ 열애 그리고 결별, 스타들이 결별에 대처하는 자세?
▶ ‘나는 가수다’ 자우림 등장에도 시청률 하락
▶ 민망에서 반전까지, 최강 뒤태 ★는 누구?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