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주하, '구미 단수' 소신발언 "日에는 생수 보내주면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주하 MBC 아나운서가 경북 구미 지역 단수 사태에 대해 정부에 일침을 가했다.

    MBC 마감 뉴스에서 김 아나운서는 클로징 멘트로 "옆집아이가 다쳤을 때는 위문이다 약이다 챙겨주면서 정작 우리아이가 다쳤을 때는 나몰라하는 부모 어떠세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일본 지진피해에 생수다 생식품이다 보내주면서 4일째 물이 나오지 않는 구미시민들은 정부에 대해서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지 궁금합니다"라고 지적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김 아나운서의 소신 발언에 공감하며 SNS를 통해 빠르게 전파했다.

    한편, 지난 8일 오전 6시경 구미의 해평 취수장에서 4대강 공사를 위해 설치했던 임시 제방이 무너져 수돗물 공급이 중단됐다.

    이후 4일 째인 11일 까지 구미를 포함한 칠곡, 김천 일대 10만여 가구에 수돗물 공급이 중단되는 사태가 빚어지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1



    관련기사 2



    관련기사 3



    관련기사 4

    ADVERTISEMENT

    1. 1

      '유퀴즈' 제작진 "조세호 하차 후 녹화, 유재석 혼자 진행" [공식]

      방송인 조세호가 '조폭 연루설'이 불거진 후 갑작스럽게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한 가운데 '유퀴즈'는 유재석 홀로 녹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9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 2

      이수지·정이랑 "송강·박정민 제발 '자매다방' 오길…김원훈은 거부" [인터뷰+]

      '자매다방' 이수지, 정이랑이 각각 배우 송강, 박정민에 대한 사심을 드러냈다.이수지, 정이랑은 9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서 진행된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자매다방' 인터뷰에서 송강과 박정...

    3. 3

      버추얼 걸그룹 링크, 내년 1월 23일 데뷔 확정

      버추얼 걸그룹 링크(L.I.N.C)가 내년 1월 23일 정식 데뷔한다.링크는 지난 8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데뷔 날짜와 함께 로고 필름과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서막을 알렸다.이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