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모터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11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가해 공공조달을 통한 실질적 판로개척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우수 중소ㆍ벤처기업 제품의 판로 지원을 위한 이번 전시회는 최규연 조달청장, 류성걸 기획재정부 차관 등 정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전기자동차, LED제품, 3D TV를 비롯한 정부조달 우수제품과 녹색기술제품, 첨단기술제품 등을 한자리에 전시한다. 이를 통해 공공기관의 구매담당자와 직접적인 구매상담을 통해 정부조달우수제품 및 친환경 녹색제품의 실직적인 국내 판로 개척은 물론 미국, 중국, 일본 등의 해외바이어 초빙으로 해외조달시장의 수출상담회도 마련해 해외진출을 지원한다.

AD모터스는 녹색구매관에 친환경 전기자동차 체인지 3대를 전시한다. 픽업스타일로 적재공간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체인지와 적재물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체인지 하드톱, 적재 공간 활용도를 넓힌 체인지 롱바디 등 3종의 모델 라인업을 선보여 공공기관의 구매니즈에 맞는 차량 성능과 편의성, 경제성을 직접 설명해 실질적인 계약체결과 판로확대가 이뤄질 수 있도록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AD모터스,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


권용주 기자 soo4195@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