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해소용 천연차 여명808은 '음식으로 고칠 수 없는 병은 의사도 고치지 못한다'는 히포크라테스의 명언을 개발 모토로 한 주식회사 그래미의 주력 상품이다.

오리나무와 간기능 보호에 효험이 있는 천연재료를 배합해 808번의 기나긴 실험 끝에 탄생한 여명808은 음주 후의 상쾌한 아침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음주 전후에 여명808을 마시게 되면 대표적인 숙취 증상인 두통과 속쓰림,갈증,입 냄새 등을 말끔히 해소해줄 뿐만 아니라 위 점막 보호와 간 기능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애주가들의 입소문으로 인해 매년 30%씩 성장하고 있는 여명808은 숙취해소용 천연차 시장의 선두 제품이며 식물성 천연재료를 이용,누구라도 안심하고 마시며 즐길 수 있다. 국내에서는 물론이고 미국,일본,중국,캐나다,영국,독일,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스웨덴 등 11개국에 등록된 발명 특허품이며 2007년부터 편의점 협회 음료판매 부문 2년 연속 1위 석권,한국 표준협회 소비자 웰빙지수 6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웰빙 천연차다.

여명808의 제조 기술에 대해서는 '숙취해소용 천연차 및 그 제조방법'이란 명칭으로 한국,미국,일본,중국,캐나다,유럽 6개국(영국,독일,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스웨덴)에서 특허 등록되었으며 PCT 특허 출원을 통해 80여개국에서 그 기술과 효능을 인증받았다.

특히 여명808을 세계 최초로 발명한 발명가 남종현 회장은 미국 피츠버그 국제발명전에서 최초로 3관왕을 석권하며 세계발명왕에 등극했다.

더불어 세계 10대 발명전까지 수상해 명실상부한 세계 최고의 발명가로 인정받고 있다.

주식회사 그래미는 우수한 세계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숙취해소뿐만 아니라 스태미나 증진용 천연차,고지혈증 및 뇌졸중 치료,화상치료제,탈모치료제,100% 천연양념 등 인류가 행복하고 안전하게 풍요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발명을 끊임없이 연구,완성하며 세계적인 헬스 케어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