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유소아 전문기업 씨에이팜은 2001년 설립 이래 임상 대체의학의 리더로 자리잡기까지 제품 개발에 노력을 기울여왔다.

씨에이팜은 의약품과 화장품의 장점을 모은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코스메슈티컬은 화장품을 뜻하는 코스메틱(cosmetic)과 의약품을 의미하는 파마슈티컬(pharmaceutical)의 합성어로 의약적으로 검증된 성분이 함유된 고기능성 화장품을 의미한다.

씨에이팜은 꾸준한 제품 개발을 통해 국내 최초로 이중피부장벽 기능을 가진 새로운 제품을 소개했고 조성물 특허를 출원하기도 했다.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씨에이팜은 '2010 대한민국 세계여성발명대회'에서 프라젠트라로 금상,아토프라젠트라로 은상과 특별상 등 총 3개 부문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프라젠트라의 경우 피부 튼살을 가장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물질인 EGF,FGF 와 코엔자임큐텐(co-enzyme Q10)과 같은 우수한 성분으로 구성돼 진피층까지 신속하게 흡수하는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은상을 수상한 아토프라젠트라는 아토피성,건성,가려움성,건선 등에 효과적인 의약외품으로 세정과 보습의 이중 효과에 대한 식품의약품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지난해엔 스위스 제네바 발명전시회 금상,서울국제발명전시회 세계지식재산권기구(WIPO) 대상을 수상하는 등 세계적인 전시회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미국 식품의약국(FDA)을 비롯해 EU,베트남,일본 후생성,중국에서 인증을 받았으며 2008년 중국 수출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과도 계약을 체결하는 등 전 세계 유수 바이어들과 수출상담이 이어지고 있다.
대내외적으로 이노비즈 혁신기업인증,벤처기업 인증과 부설연구소 설립,경북대 식품생물산업연구소와의 산학협동 협약서 체결로 명실공히 코스메슈티컬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갖추게 됐다. 지난해엔 KOTRA 보증브랜드로 선정되어 내수 및 수출 활성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엔 기업은행과 함께 국가적인 저출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출산 장려와 아토피 퇴치를 위한 캠페인 협약을 맺고 임산부 유소아 전문기업으로서 위상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