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사회탐구
개편된 초등학교 교과 편성에 맞춰 탐구력,사고력,문제 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짜여진 사회탐구 전집.1질이 70권에 이르는 방대한 구성임에도 불구하고 출시 1년 만에 판매량이 3만질을 넘어서는 호평을 받고 있다.


푸르지오
국내 대표적인 아파트 브랜드 중 하나다. 회색빛 도심 속 나무 한 그루와 같은 쉼터를 제공한다는 친환경 컨셉트를 통해 '프리미엄 아파트'로서의 이미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더블에이치멀티짐
도산대로상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른 신개념의 종합 피트니스 센터.기존의 웨이트 트레이닝과 그룹 위주의 피트니스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MMA,복싱,액션이라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접목시켰다.


365MC 비만클리닉
전국 18개 네트워크 지점을 두고 있으며 전국 어디서나 고품격의 동일한 진료를 받을 수 있다. 20여명의 전문의와 150여명의 비만 전문 직원,전문 영양사,전문 운동 처방 치료사 등 두터운 전문 인력층이 장점이다.


코콤
국내 비디오폰 업계의 선두 브랜드.디지털 영상기술과 통신 네트워크 관련 제품을 국내 시장은 물론 일본 중국 미주 유럽 등으로 수출해 자사의 브랜드 파워를 세계시장으로 확대하고 있다.


아토르스파900
천연보석 토르마린과 게르마늄,셀레늄 등 10여종의 천연광물이 배합된 소재가 샤워기 속에 내장돼 있는 천연 온천수 샤워기.수돗물이 통과하면서 미네랄 온천성분을 용해시키고 몸에 이로운 음이온,원적외선을 방출시킨다.


경희의료원 치과병원
1971년 개원한 이래 37년간 확장을 거듭해 현재 보존과 보철과 등 8개 진료과와 스켈링센터,수술실,중앙기공실 등을 두고 있다. 연간 3000여명의 입원환자와 21만여명의 외래환자에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라이젠
2007년 7월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무독성의 친환경 코팅제를 사용한 미래의 친환경 프라이팬으로 평가받고 있다. 음식이 눌러 붙지 않고 의료기 수준의 원적외선 방사로 음식의 겉과 속이 함께 가열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레이크우드 컨트리클럽
내년 상반기 추가 9홀 확장을 앞두고 있는 명문 골프장.특히 외곽순환도로가 개통됐고,현재 건설 중인 국도 3호선 대체우회도로가 곧 개통되면 서울 강남권에서 30분 이내에 진입할 수 있는 접근성을 확보하게 된다.


롯데시네마
1999년 10월 일산에 첫 영화관을 오픈 한 이래 올 8월 현재 전국 42개관 324개 스크린을 보유하고 있다. 향후 전국 75여개 영화관과 600여개 스크린 등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체인망을 구축한다는 목표다.


명동밝은세상안과
2000년에 개원한 이래 3만5000여명의 눈을 레이저 수술로 시력 교정했다. 이 병원 이인식ㆍ김광원 원장은 세계적인 레이저 수술기기 제작업체인 웨이브 라이트가 뽑은 '글로벌 앰배서더(Global ambassdor)'로 선정되기도 했다.


바이더웨이
2005년 12월 편의점과 카페를 접목시킨 '카페형 편의점'을 첫 오픈한 이래 현재 100여개로 확충했다. 카페형 편의점은 프리미엄급 편의점의 대명사로 불리며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점주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베이비드림
나노실병을 이용한 젖병 등을 생산하고 있는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국내 대형마트를 비롯해 서울대병원,서울삼성병원 등에 공급하고 있으며 미국과 유럽,아시아 지역 등지로의 수출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쌩크드보떼
최근 결혼식이나 돌잔치 등을 맞은 여성들에게 호평받고 있는 메이크업숍 브랜드.고객이 스튜디오를 직접 방문하는 기존 서비스와 함께 고객이 가정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출장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포스트잇
쓰리엠의 한 연구원의 실수에 의해 탄생한 접착식 메모지 '포스트잇'.전 세계 200개국에서 판매되는 포스트잇은 '접착식 메모지'의 대표 브랜드를 넘어 '접착식 메모지' 그 자체로 통할 정도의 브랜드 파워를 지니고 있다.


빕스
CJ푸드빌에서 운영하는 스테이크&샐러드 레스토랑 브랜드.'빕스(VIPS,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라는 이름에 걸맞게 고객 최우선 철학에 바탕한 프리미엄 전략으로 국내 최고의 패밀리 레스토랑을 추구하고 있다.


TP2
씨트론의 'TP2 타이어센서'는 타이어 공기압을 유지해 사고를 예방하도록 고안된 센서 제품이다. 타이어 내부에 설치하는 센서가 무선신호를 보내 차내에 설치된 모니터 화면에서 타이어 점검이 가능토록 해준다.


아토아트
국내 인테리어 업계의 명품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전 세계의 생활문화예술을 주도하는 40여개 브랜드와 독점으로 계약을 맺고 세계 최고의 명작 컬렉션 제품과 명품 클래식 가구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액상ㆍ제설제 JF-1004
아토아트그룹계열의 ㈜즐거운미래가 개발한 액상제설제는 빠른 융빙 속도가 특징인 친환경 제설 제품이다. 또 자동차 배기가스나 미세먼지를 차도로부터 제거하기 위한 겨울철 도로 청소용 제품도 개발됐다.


순우리인삼
6년근 인삼 제품 브랜드.인삼 재배부터 유통에 이르는 원스톱 시스템에 의해 판매되기 때문에 중간유통을 배제해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인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꼽힌다.


우리벽지
'벽지수출 1위 기업'으로 알려진 우리산업의 벽지 브랜드.우리산업은 1987년 창사 이래 국내 최초로 PVC실크벽지 및 타일벽지를 개발하는 등 국내 주거문화 발전에 일조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월드공구
월드공구는 가정용 DIY용 공구부터 전동공구,에어공구,작업,측정,건설공구 등 6만여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 국내 최대 공구전문 브랜드다. 최근에는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을 통해서도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