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빅뱅' 태양, 선배들 다함께 '칭찬' 릴레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최근 그룹 빅뱅에서 솔로로 활동 중인 태양에 대해 칭찬의 말을 남겨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한 타블로는 "최근 에픽하이를 자극시킨 가수가 있느냐"라는 질문을 받았고, 이에 "빅뱅의 태양"이라고 밝혔다.

    타블로는 "내가 흑인음악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흑인음악을 이렇게 제대로 한 적이 없었다"며 "그런데 태양의 이번 앨범을 듣고 살짝 놀랐다. 흑인 음색을 잘 소화해냈다"며 음악성을 높이 평가했다.

    또한 유희열 역시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태양의 솔로 타이틀곡인 '나만 바라봐'를 두고 "진짜 잘하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던 곡이다. 경지에 오른 그루브 감을 느낄 수 있었다"고 극찬하기도 했다.


    빅뱅의 태양은 최근 솔로로 활동을 선언하며 'HOT(핫)'을 발표했다.

    이들 외에도 VOS의 최현준과 지누션의 지누 역시 태양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태양의 음악성과 무대에 대해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같은 선배가수들의 칭찬에 태양은 "몸 둘 바를 모르겠다"며 "계속 열심히 해서 칭찬에 버금가는 가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발매 보름만에 한터 월간차트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태양은 빅뱅의 콘서트 투어 참여로 인해 잠시 중단했던 솔로 활동을 이번 주 부터 다시 펼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NCT 도영, 키오프 벨과 완성할 하모니…설렘 가득 '휘슬'

      그룹 NCT 도영이 키스오브라이프 벨과 함께 설렘 가득한 하모니를 들려준다.오는 9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도영의 새 싱글 '프로미스(Promise)'는 타이틀곡 '늦은 말'과 수록곡 &#...

    2. 2

      컴백 부담감에…BTS RM "해체 고민 수만번, 잠도 안와"

      그룹 방탄소년단 리더 RM이 내년 봄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많은 고민이 있었다며 심경을 고백했다.RM은 지난 7일 오후 팬덤 플랫폼 위버스에서 라이브를 진행하며 "많은 분이 '왜 2025년 하반기를 ...

    3. 3

      내리막길 탄 한국 영화, 이대로 후퇴냐 재건이냐 [붕괴위기 K무비 (下)]

      "한국 영화가 위기라고요? 못 믿겠습니다. 한국 관객부터 감독, 배우들을 보면 수준이 높습니다. 창작자의 문제가 아니라 구조적 문제가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올해 로카르노국제영화제에서 최고상인 황금표범상을 받은 일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