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커플 및 가족들이 ‘사랑’을 테마로 한 러브 캠페인에 대거 참석했다.

정혜영-션, 정선희-안재환, 백보람-김재우, 이상우-아들, 백윤식-아들, 이완-조카, 차예련-언니, 이영진-언니 등은 패션지 마리 끌레르가 진행중인 러브 캠페인을 통해 사랑나눔을 실천한 것.

러브 캠페인은 마리 끌레르가 한국 창간 15주년을 맞이하여 패션기업 쌈지, 온라인 포털사이트 다음과 공동으로 2~3월 동안 진행하는 ‘사랑’을 주제로 한 캠페인이다.

‘환경을 사랑합니다. 아이를 사랑합니다. 이웃을 사랑합니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마리끌레르 측은 연인은 물론 가족간의 사랑, 친구 그리고 이웃과 자연 등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함께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마리 끌레르 측은 이번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특별 제작한 러브 티셔츠를 입은 연예인들이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한 화보를 통해 이 캠페인에 함께 참여하기로 결정했다.

또 2월13일부터 3월16일까지 갤러리쌈지에서 노석미, 박진우, 서동욱, 신창용, 이동기, 이명호, 이완 등 10여명이 넘는 아티스트가 참여하여 사랑을 주제로 한 특별전시 ‘LOVELOVE展을 진행한다.

특별전을 위해 제작된 작품과 티셔츠는 판매를 통해 수익금 일부를 아름다운 재단에 기부한다는 방침이다.

이들 외에도 고소영,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했던 클래지콰이 알렉스, 허이재, 아나운서 오상진, '이산' 홍국영 한상진과 DJ DOC 이하늘-신인 힙합 래퍼, 김민종-헤어 아티스트 이희, 박시연-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이혜영 -애견들, 모델 김영광-이지연-캐스팅 디렉터 최진우 등이 동참한다.

(사진제공=마리끌레르)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