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현대인들에게는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사우나에도 웰빙과 첨단 바람이 불고 있다.

사우나 찜질방 관련 제품 제조 및 시설 시공 전문기업 (주)금성사우나산업(대표 김종득, www.gssauna.com)은 이 같은 국내 사우나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이 회사의 네오바스 원저외선 사우나는 최고급 북미산 적십목을 사용해 훈증효과를 한층 높였으며, 내부소재로는 게르마늄, 홍 맥반석, 청옥, 황옥, 황토 등 다양한 소재들을 사용해 고객이 자신의 취향을 고려하여 선택할 수 있고, 목재와 황토의 반신욕기 등은 뛰어난 효과가 입증된 신개념의 웰빙 사우나이다.

또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한국전기전자시험연구원(KETI)으로부터 안전성을 정식 인증 받았다.

디지털시스템을 갖춰 한층 첨단화되고 편리해진 네오바스는 최첨단 소재를 사용, 많은 양의 원적외선이 인체에 골고루 쏘여질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네오바스는 인체에 해로운 노폐물인 중금속류와 콜레스테롤 등을 배출시켜 현대병과 성인병을 예방에 극히 효과적이라는 평가다.

(주)금성사우나산업 김종득 대표는 "사우나 제품의 특성상 안전과 기능이 동시에 요구되는 점을 충분히 감안하여 설계부터 고객 욕구에 만족될 수 있는 제품 생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국민의 건강 증진에 함께 기여 한다는 소신으로 앞으로도 당사는 보다 자연 친화적인 건강한 사우나 건설과 제품 생산에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055)323-4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