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기업, 2018 하반기 신입 공채 실시

동화기업이 오는 21일까지 ‘2018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공채 모집은 △R&D(연구개발) △기술 △인사·노무 △영업 △경영관리 △사업추진 △비서 등 총 7개 분야에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2019년 2월 졸업 예정자로서 공인어학성적(TOEIC, TOEIC스피킹, OPIC)을 보유하고,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다.서류 심사, 인적성 검사, 직무면접, 인성면접, 최종면접 순서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동화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1일 오후 5시까지 받는다. 오는 11월 중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고 합격자는 12월 초 입사 예정이다. 모집분야별 자격요건 및 전형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동화그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은 동화기업은 2000년 이후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며 글로벌 목질자재 전문 기업으로 성장했다. 호주, 말레이시아, 베트남, 핀란드, 태국에서 생산 법인을 운영하고 있다.미국, 두바이, 인도 등에 판매 법인을 보유하고 있다. 입사 후 글로벌 역량을 키울 수 있는 해외 법인 근무 기회가 많은 것이 장점이다.

동화기업은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기업문화와 업무 몰입도를 높이는 근무환경을 높게 평가받아 글로벌 인사조직 컨설팅회사인 에이온휴잇에서 주는 ‘2017 한국 최고의 직장’에서 본상을 받았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