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병헌을 협박해 구속된 모델 이지연(25)이 그와 교제했다고 주장한 가

이병헌-이지연 교제 증거, 인스타그램 사진 공개…진실은?

입력 2014-09-13 18:47:53 수정 2014-09-13 18:47:53

이병헌 이지연


배우 이병헌을 협박해 구속된 모델 이지연(25)이 그와 교제했다고 주장한 가운데, 관련 게시물이 온라인 상에서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상에는 이지연으로 추정되는 사람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몇 개의 게시물이 확산되고 있다.

지난달 29일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글에는 이병헌이 광고 모델을 맡은 스마트폰 사진과 함께 "단언컨대 당신은 가장 완벽한 사람입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광고 도중 이병헌의 대사를 패러디한 글이다.

앞서 3일 전인 26일에는 "올 때마다 선물 한 보따리 들고 오는 이산타 씨"라는 글과 향수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다. 게다가 이 사진은 모델 이지연과 함께 구속된 '글램' 멤버 다희가 '좋아요'를 눌렀다.

물론 아직 확실히 밝혀진 것은 없다.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 주인은 이지연의 이름과 다르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들은 "가명으로 활동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한편 11일 이지연의 변호인은 "이지연과 이병헌은 3개월 동안 교제했던 사이었으며 이병헌이 8월께 '더 만나지 말자'고 하자 이에 상처를 입고 동영상을 이용해 협박하게 된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이병헌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병헌은 이 씨와 김 씨를 아는 지인의 소개로 6월말 경 알게 됐고 단 한번도 단둘이 만난 적도 없는데 어떤 의미에서 결별이라는 말이 나왔는지 모르겠다"고 이지연 측의 주장을 전면 부인하고 있다.

이어 "이병헌 시가 피의자들이 요즘 경제적으로 많이 힘들다고 하는 등 다른 의도를 가지고 있는 느낌을 받아 더 이상 지인으로 지낼 수 없겠다고 판단했고 그만 연락하자고 했던 말이 결별로 와전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병헌 이지연 교제 증거로 추정되는 SNS 글에 누리꾼들은 "이병헌 이지연 교제 증거, 설마" "이병헌 이지연 교제 증거, 진짜인가?" "이병헌 이지연 교제 증거, 이름이 다른데.." "이병헌 이지연 교제 증거, 이민정은 어떻게 생각할까" "이병헌 이지연 교제 증거, 너무하네" "이병헌 이지연 교제 증거, 진실은 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